- 자료실
- 대학공지
-
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
[학생지원팀] 2025-2 교내 사물함 사용 및 신청 안내 1. 신청 및 사용기간 ▶ 신청 기간: 9월 17일(수) ~ 9월 30일(화) ▶ 사용 기간: 신청 승인일 ~ 12월 31일(수) ★ 사용 기간 이후 수거하지 않은 물품은 일괄 폐기 ★ 2. 신청 대상 ▶ 2025년도 2학기 재학생 3. 신청 방법 1) 구글폼 작성 및 오픈채팅방 입장 ▶ 오픈채팅방 입장(링크클릭) : http://pf.kakao.com/_WxcpDn ★학생지원팀 플러스친구 추가 후 채팅으로 문의하기 클릭-사물함신청폼 선택★ - 닉네임은 학번+이름으로 설정 - 모든 공지 및 문의는 오픈채팅방에서 진행 ▶ 사물함 신청 구글폼 작성 - 사물함 신청 구글폼 링크는 오픈채팅방 내에서 확인 가능 - 신청 전 사용 기간, 절차, 유의사항 필수 확인 2) 제출 및 배정 ▶ 구글폼 제출 순서대로 선착순 배정 ※ 특별한 사유(시설 결함, 안전 문제 등)가 없는 경우, 배정된 사물함 변경 불가 ▶ 배정 결과와 사용 절차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개별 안내 3) 사용 확정 ▶ 배정된 사물함 사진을 오픈채팅방에 제출 ▶ 관리자 승인 시 최종 확정 ※공지사항 하단의 [별첨] 사물함 매뉴얼 및 위치 참고 4. 유의사항 ▶ 사물함은 개인 물품 보관용(1인 1칸)으로만 사용 ▶ 음식물, 위험물, 불법 물품 보관 금지 ▶ 분실·도난·훼손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 ▶ 모든 공지는 오픈채팅방을 통해 제공되며, 확인 의무는 사용자에게 있음 ◎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 학생에 대한 안내 ▶ 원활한 사물함 운영 및 효율적인 관리를 위해 무단 사용 사물함은 불시 점검 후, 사전 통보 없이 폐기 예정 ▶ 미배정 사용(무단사용)은 원칙적으로 불가한 방법이므로, 사용 중 분실 등의 사유로 수거되지 않은 물품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. ◎ 관련문의 : 학생지원팀(02-2164-4488, 4123)
2025.09.17
-
[학생지원팀] 2025학년도 2학기 가족장학금 신청(-9/22, 17시까지)
2025.09.16
-
[학생지원팀] 국제학생증 ISIC 발급비 지원행사 안내
2025.09.15
-
[교수학습개발원] 2025학년도 2학기 특강형 SOS Class 학습자 모집
2025.09.15
-